https://x.com/mysweetbbinano/status/2070014689678082144?s=20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mysweetbbinano/status/2070014689678082144?s=20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6 | 00:05 | 18,8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5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 21: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보라) 77 | 25.08.17 | 17,801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424 | onair | 원빈 셋로그 온다 1 | 23:10 | 6 |
| 40423 | 스퀘어 | dance like a pro 💪 | 23:06 | 32 |
| 40422 | onair | 라방왔다 | 23:05 | 18 |
| 40421 | 잡담 | 디제이님 원빈이 얼굴 칭찬 눈빛 칭찬 많이 해주시넼ㅋㅋㅋㅋ 1 | 23:03 | 25 |
| 40420 | 잡담 | 근데 삐니 머리결 진짜 좋아지지않음??? 6 | 22:50 | 87 |
| 40419 | 잡담 | 사르르 웃는거 존예 5 | 22:07 | 131 |
| 40418 | 스퀘어 | dyd 동요 ver. 2 4 | 22:05 | 84 |
| 40417 | 잡담 | 아니 머리 진심 너무 이뻐서 3 | 21:23 | 176 |
| 40416 | 잡담 | 아니 오늘 원빈이 얼굴이... 6 | 21:23 | 253 |
| 40415 | 잡담 | 별밤 라이즈 원빈입니다👋 3 | 21:08 | 180 |
| 40414 | 스퀘어 | RIIZE 라이즈 POP-UP [ARCHIIVE²] Behind 1 | 21:01 | 78 |
| 40413 | 잡담 | 완전 미묘다🐈⬛ 7 | 20:48 | 223 |
| 40412 | 잡담 | 반묶머가 저렇게 잘받는거 ㄹㅇ 신기해 7 | 20:17 | 155 |
| 40411 | 잡담 | 묶머 움짤 떴다ㅏㅏㅏㅏ💙💙💙 7 | 20:17 | 186 |
| 40410 | 잡담 | 이번 활동 내내 응원만 했는데도 왜케 미안한 기분이 드냐 7 | 19:56 | 229 |
| 40409 | 알림/결과 | 버블와꾸마⭐️ 5 | 19:51 | 98 |
| 40408 | 잡담 | 고구려상이다 5 | 19:51 | 182 |
| 40407 | 잡담 | 얼굴 미쳤다 4 | 19:46 | 173 |
| 40406 | 잡담 | 상황은 슬프지만 ㅠ 머리 푼것도 너무 이쁘지않아? 3 | 19:37 | 273 |
| 40405 | 잡담 | 😢 8 | 19:35 | 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