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여행가는데 삐니 옷 딱 입을수있을거같아서 옷 사고싶었는데.. ㅠ
운좋게 주말 브리즈 회차됐는데 재고 더이상 안들어온다는 트윗 이제 봄 ㅠㅠ
서울에 살았으면 그냥 구경이라도 할겸 갔을거같은데 내가 지방러라 고민되네...
그래도 그냥 가서 구경할만해??
곧 여행가는데 삐니 옷 딱 입을수있을거같아서 옷 사고싶었는데.. ㅠ
운좋게 주말 브리즈 회차됐는데 재고 더이상 안들어온다는 트윗 이제 봄 ㅠㅠ
서울에 살았으면 그냥 구경이라도 할겸 갔을거같은데 내가 지방러라 고민되네...
그래도 그냥 가서 구경할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