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고백하자면 박카스 안좋아해서 박맛젤도 다 혈육 줬거든 얼박사는 먹을만 할까ㅋㅋㅋ 일단 사재기는 드갈건데 또 나눔천사가 되게 생긴건 아니겠지
잡담 바니들은 얼박사 먹어봤어?
13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고백하자면 박카스 안좋아해서 박맛젤도 다 혈육 줬거든 얼박사는 먹을만 할까ㅋㅋㅋ 일단 사재기는 드갈건데 또 나눔천사가 되게 생긴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