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nbsloop/status/2068664137392259560?s=20 뭔가 원빈이~보다는 더 정겹고 친근한 느낌?ㅎㅎㅎ 선배님들도 따숩고 새삼 원빈이 이름 귀엽다고 느껴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