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어떤 부분이 어떻고 전에 ㅇㅇ할때 ㅂㅂ가 ㅅㅅ해서 어떻고 저떻고 구구절절 썼다가 지우고 존잘! 존예! 존귀! 이러고 있음ㅋㅋㅋ
잡담 ㅇㅇㅂ 나만 그러나 가끔 앓는글 구구절절 적었다가 오바같아서 다 지우고 너 무 귀 여 워 ㅇㅈㄹ 함
23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디가 어떤 부분이 어떻고 전에 ㅇㅇ할때 ㅂㅂ가 ㅅㅅ해서 어떻고 저떻고 구구절절 썼다가 지우고 존잘! 존예! 존귀! 이러고 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