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5730067469320426
https://x.com/i/status/20657303111458328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57303111458328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2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2 77 | 25.08.17 | 17,565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256 | 잡담 | 샤넬 원빈이 한테 되게 좋은 자극? 경험? 1 | 12:07 | 37 |
| 40255 | 잡담 | 무리해고 사건... 5 | 12:00 | 70 |
| 40254 | 잡담 | 삔냥이 어캄 들켰다.. 8 | 11:04 | 174 |
| 40253 | 잡담 | ny뮤직에서 아옴차 산 바니들 혹시 받았어? 8 | 10:47 | 102 |
| 40252 | 잡담 | 어제 라방 이거 ㄹㅇㅋㅋㅋ 6 | 09:22 | 279 |
| 40251 | 잡담 | 삔모닝⭐️🩵 21 | 07:59 | 97 |
| 40250 | 잡담 | 내 팔 베고 누워서 골골송 부르는 고양이 느낌 2 | 02:02 | 179 |
| 40249 | 잡담 | 삐니 보라 너무 행복하다..... 7 | 01:43 | 232 |
| 40248 | 잡담 | 하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꼭 껴안아 주고 싶어 ㅠㅠ 4 | 01:33 | 188 |
| 40247 | 잡담 | 아아아아ㅠㅠㅠ진짜 너무 러블리하고 너무 귀엽고 2 | 01:12 | 147 |
| 40246 | onair | 졸음 가득한 목소린데 3 | 00:41 | 161 |
| 40245 | onair | 삐니 라방 | 00:36 | 53 |
| 40244 | 스퀘어 | 이 포즈를 따라해 보세요 + 대기중 + 또 보자 🤙 4 | 06.21 | 226 |
| 40243 | 잡담 | 삐니 쭈뼛쭈뼛 팬한테 할말있다고 하는거봐ㅠㅠ 15 | 06.21 | 587 |
| 40242 | 잡담 | 미친 영통 뜸 2 | 06.21 | 307 |
| 40241 | 잡담 | 삐니 팬아트 귀여워ㅋㅋㅋㅋㅋ 3 | 06.21 | 149 |
| 40240 | 스퀘어 | they've been askin' to post the drafts 2 | 06.21 | 109 |
| 40239 | 잡담 | 팝업가서 가챠 딱 3번했는데 7 | 06.21 | 268 |
| 40238 | 스퀘어 | dyd w/ Hiloto Wakai (Mrs. GREEN APPLE) 3 | 06.21 | 115 |
| 40237 | 잡담 | 아니 밑에 2억 영통 원빈이 연기 너무 잘하지않아?ㅋㅋㅋㅋㅋ 7 | 06.21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