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threeotwo/status/2064667777886220640?s=20
탈색삐니도 좋아하지만 삐니 말도 이해가 가
탈색하면 머릿결도 넘 잘상하고ㅠㅠ염색은 정말 무대용이라는것도 공감
https://x.com/othreeotwo/status/2064667777886220640?s=20
탈색삐니도 좋아하지만 삐니 말도 이해가 가
탈색하면 머릿결도 넘 잘상하고ㅠㅠ염색은 정말 무대용이라는것도 공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 06.24 | 17,0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4,6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6,3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5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 20: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보라) 77 | 25.08.17 | 17,801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 | 후기 | 천사 바니 컨페티 나눔 후기 4 | 03.12 | 124 |
| 10 | 후기 | 천사바니에게 올옵유 개인반 나눔 받은 후기🩵🧡 4 | 03.05 | 237 |
| 9 | 후기 | 유이크 삐니핸드크림 왔다!! 4 | 25.11.17 | 302 |
| 8 | 후기 | 삔방에서 천사바니한테 나눔받은 후기🧡 6 | 25.07.03 | 1,025 |
| 7 | 후기 | 엠카 사녹 보고 나왔어 17 | 25.05.29 | 1,416 |
| 6 | 후기 | 원조토냥덕 나눔 받은 후기!! 4 | 25.05.24 | 1,264 |
| 5 | 후기 | 푸짐띠기 키링 나눠준 바니야 고마워🧡 10 | 25.03.08 | 1,717 |
| 4 | 후기 | 오늘밤 당신의 푸짐띠기를 똑- 12 | 25.03.06 | 1,978 |
| 3 | 후기 | ~ 생카 안 가는 덕후의 첫 삔탄절🐈⬛ 생카🎉 후기 ~ 22 | 25.03.03 | 1,932 |
| 2 | 후기 | 내 아기 보요오오??🙄🙄🧡🩵💙 7 | 25.01.15 | 2,160 |
| 1 | 후기 | ●띵동● ☆소중한 삔이늘리기☆ 선착순 8282 나눔 후기왔어요♡ 8 | 25.01.14 | 2,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