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threeotwo/status/2064666568165069220?s=20 나도 불빛 싫어해...어느정도냐면 아침에 화장할때도 불안키고 함ㅠㅋㅋ내가 유난인건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