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ntonisbabo/status/2064743050279366710?s=20 삐니 그러고보니 울산에서 음방하는거 처음아닌가ㅋㅋㅋ멤버들이랑 고향가고 좋겠네 ㅋㅋㅋㅋ브이로그 낋여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