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혹시 예티몰에서 앨범 사본 바니있어?
202 3
2026.06.10 22:09
202 3

여기가 에버라인 포카 멤버 지정도 되고 한국 배송도 해주는 거 같아서 사보고싶은데 57위안이 포카랑 앨범 포함 가격인건지 사면 제대로 오는건지 너무 궁금하다 분철 열 자신은 없고 모험 한번 해볼까ㅜㅜ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