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샤넬이 10년만에 한국에서 여는 공방쇼라 유독 떡밥이 많은건가??
나 이렇게 떡밥에 허덕이는거 덕질하고 처음이라 힘든데 너무 즐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