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니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어도러블하고... https://theqoo.net/wonbin/4218525808 무명의 더쿠 | 05-26 | 조회 수 151 그리고...저 주먹밥 이모티콘 사야하낰ㅋㅋ ㅋㅋ? 진짜 깨알같이 쓴다ㅋㅋㅋ 너무 ㄱㅇㅇ 오늘 맛난거 먹고 푹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