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단 옷 셀렉이 좋아서 너무 만족 https://theqoo.net/wonbin/4218064698 무명의 더쿠 | 05-26 | 조회 수 169 솔직히 얼굴은 항상 잘 생겨서 별로 걱정안했고 기사사진 나오면 무조건 잘 나올거라고 생각해서ㅋㅋ 어쨌든 패션쇼니까 옷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핏도 좋고 남자다운 느낌도 들어서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