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거 삐니 목소리였어?ㅋㅋㅋㅋ https://theqoo.net/wonbin/4212758377 무명의 더쿠 | 05-22 | 조회 수 351 https://x.com/1bin_b1ack/status/2057438786167136466?s=20 나도 초면이라 지금 띠용 상태ㅋㅋㅋㅋ 삐니 맞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