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냥 원래 고양이로 태어나려다가
소심하게(<포인트) "나 인간도 해보고싶어.." 하니까
신이 그래~하고 막판에 인간으로 태어나게 해서
여전히 고양이 같은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거 아닐까?
이런 글이 있었거든? ㅋㅋㅋ
근데 진짜 저 상상이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찰떡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냥 원래 고양이로 태어나려다가
소심하게(<포인트) "나 인간도 해보고싶어.." 하니까
신이 그래~하고 막판에 인간으로 태어나게 해서
여전히 고양이 같은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거 아닐까?
이런 글이 있었거든? ㅋㅋㅋ
근데 진짜 저 상상이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찰떡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