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콘때도 좋았는데 페벌에선 치트키 수준이다 밴드 영원히 함께하길🙏🙏🙏
onair 밴드 편곡이 진짜 미치긴했다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06.22 | 29,9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4 | 10:30 쇼챔피언 'Do your dance' 사녹 | 12:00 쇼챔피언 'D-D-Done' 사녹 | 17:00 [MBC M] 쇼챔피언 77 | 25.08.17 | 17,801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 | 나눔 | 컨페티 나눔 받을 바니 20 | 03.09 | 281 |
| 5 | 나눔 | 새터 등신대 없는 바니 봐랑 5 | 03.08 | 367 |
| 4 | 나눔 | 천사바니의 메가커피 홀더 나눔후기🩵 8 | 25.11.12 | 275 |
| 3 | 나눔 | 혹시 모모콘 1장 나눔? 양도? 해도 됨? 7 | 24.09.28 | 2,959 |
| 2 | 나눔 | 나눔하려고 하는데 나도 모르게 두개사쒀 10 | 24.06.21 | 2,899 |
| 1 | 나눔 | 혹시... 생카굿즈 나눔하면 받을바니 있을까?? 6 | 24.03.04 | 3,4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