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ㅂㅇㅂ쿠션 좋다
319 4
2026.03.13 15:06
319 4
faaiou

이더앤 쿠션 처음 써봐서 뭐 살지 몰라 

케이스 예쁜거로 샀는데 좋다잉


건성인데 또 번들거리는거 싫어해서

평소에 촉촉한 파데 쓰고 파우더팩트로 한 번 눌러줬는데


요 쿠션은 크림 잘 발라주고 쓰니까

파우더팩트 안 눌러줘도 되네


커버력이랑 유지력도 괜찮아


삐니 덕분에 유이크 좋은 제품도 알게 되고

이더앤 좋은 제품도 알게 되어서 좋구만🩵




((삔보싶 맥스...

뭐 좀 먹어야겠어...))

BjRpMs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