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니 노래로 입덕함ㅠㅠ 누난너무예뻐 ㅠㅠ
잡담 원빈이 댄스도 좋지만 보컬이 넘 좋아ㅠㅠ
12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8,8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삐니🎸🩵 6.22 77 | 25.08.17 | 17,565 |
| 공지 | 알림/결과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24.02.02 | 39,25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89 | 잡담 | 어제 라방 이거 ㄹㅇㅋㅋㅋ 5 | 09:22 | 141 |
| 35788 | 잡담 | 삔모닝⭐️🩵 21 | 07:59 | 73 |
| 35787 | 잡담 | 내 팔 베고 누워서 골골송 부르는 고양이 느낌 2 | 02:02 | 160 |
| 35786 | 잡담 | 삐니 보라 너무 행복하다..... 7 | 01:43 | 198 |
| 35785 | 잡담 | 하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꼭 껴안아 주고 싶어 ㅠㅠ 4 | 01:33 | 169 |
| 35784 | 잡담 | 아아아아ㅠㅠㅠ진짜 너무 러블리하고 너무 귀엽고 2 | 01:12 | 138 |
| 35783 | 잡담 | 삐니 쭈뼛쭈뼛 팬한테 할말있다고 하는거봐ㅠㅠ 14 | 06.21 | 555 |
| 35782 | 잡담 | 미친 영통 뜸 2 | 06.21 | 290 |
| 35781 | 잡담 | 삐니 팬아트 귀여워ㅋㅋㅋㅋㅋ 3 | 06.21 | 141 |
| 35780 | 잡담 | 팝업가서 가챠 딱 3번했는데 7 | 06.21 | 257 |
| 35779 | 잡담 | 아니 밑에 2억 영통 원빈이 연기 너무 잘하지않아?ㅋㅋㅋㅋㅋ 7 | 06.21 | 206 |
| 35778 | 잡담 | 영통 타율 미쳤다 3 | 06.21 | 194 |
| 35777 | 잡담 | 알티탔던 짤 영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 06.21 | 414 |
| 35776 | 잡담 | 다들 삐니 칭찬 많이하자 3 | 06.21 | 386 |
| 35775 | 잡담 | 몰래 하트하기 미션ㅋㅋ 4 | 06.21 | 185 |
| 35774 | 잡담 | 연차별 직장인 속마음 비교 6 | 06.21 | 249 |
| 35773 | 잡담 | 와 이거 돌았음 4 | 06.21 | 296 |
| 35772 | 잡담 | 삐니 또 애기웃음 ㅠㅠㅠ 3 | 06.21 | 243 |
| 35771 | 잡담 | 🐈⬛ "먀" 3 | 06.21 | 226 |
| 35770 | 잡담 | 박원빈 유죄 2 | 06.21 | 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