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IIZE_official/status/1865929516989952339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44/0001005844
Q. 연습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 들려주고 싶은 에피소드가 있다면?
- 쇼타로: MAMA 무대에 저랑 원빈이랑 같이 인트로 퍼포먼스를 했는데, 등을 맞대고 제가 원빈이를 앞으로 넘기는 어려운 파트가 있었어요. 계속 안돼서 안무 선생님께 조언을 구했더니 ‘버틴다! 모은다!’라고 생각하라고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원빈이랑 기합 넣는 것처럼 소리 내면서 연습했어요. 태권도 학원인 줄 알았습니다(웃음).
Q. 어떤 마음가짐으로 무대를 준비했는지, 멋지게 마친 후기
- 원빈: 저에게는 작년 연말 무대가 아직 너무나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서, 이번에는 어떻게 해야 작년보다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지 걱정도 있었고 부담도 있었습니다. 사고 없이 마무리해서 다행이기도 하고 뿌듯합니다.
Q. 연말 시상식 무대를 통해 개인적으로 또는 팀으로 성장했다고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지?
- 원빈: 작년에 비해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더 잘 보이는 무대를 했으니까, 개인 기량이 다 성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Q. 곧 맞이하는 2025년, 새해의 포부 혹은 브리즈에게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 원빈: 2024년이 배움의 해였다면, 2025년에는 배움을 토대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브리즈는 앞으로 기대를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