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5176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년 6월의 삐니🎸🩵 6.24 | 10:30 쇼챔피언 'Do your dance' 사녹 | 12:00 쇼챔피언 'D-D-Done' 사녹 | 17:00 [MBC M] 쇼챔피언 77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 13:43
    • 조회 48
    • 잡담
    1
    • 두번째 사녹은 아까보다 헤어피스 더 길게 붙인 깐머래
    • 13:14
    • 조회 143
    • 잡담
    11
    • 가장 역동적인 K팝 그룹” 라이즈, 새 미니앨범 ‘II’ 美·英 매체 호평!
    • 12:05
    • 조회 82
    • 스퀘어
    1
    • dyd 사녹 후기다
    • 11:20
    • 조회 313
    • 잡담
    12
    • 원빈이가 찍고왔다던 재밌는게 뭘까
    • 10:37
    • 조회 217
    • 잡담
    5
    • 삔모닝⭐️🩵
    • 08:59
    • 조회 90
    • 잡담
    18
    • 버블와꾸마⭐️
    • 03:09
    • 조회 94
    • 알림/결과
    3
    • 요즘 모은 짤
    • 02:35
    • 조회 177
    • 잡담
    5
    • 버블와꾸마⭐️
    • 01:28
    • 조회 92
    • 알림/결과
    3
    • 나 원빈이가 너무 좋다…
    • 00:17
    • 조회 240
    • 잡담
    3
    • 머글남성분이 이번 앨범 리뷰한 유튭 보는데 댓글 너무 웃기다
    • 06-23
    • 조회 466
    • 잡담
    3
    • 원빈이 친구가 비하인드 풀어줬네ㅋㅋㅋㅋ
    • 06-23
    • 조회 481
    • 잡담
    3
    • 안무영상 꼭 봐 원빈이 ㅈㄴ 잘해
    • 06-23
    • 조회 227
    • 잡담
    3
    • 영통때가 아직 피스 덜 붙인거고 포스트 사진이 다 붙인 상태인가
    • 06-23
    • 조회 331
    • 잡담
    4
    • 원빈이 이제 우리랑 반바지 튼 사이??ㅋㅋ
    • 06-23
    • 조회 164
    • 잡담
    2
    • RIIZE 라이즈 'Do your dance' Dance Practice
    • 06-23
    • 조회 123
    • 스퀘어
    7
    • 바니들은 얼박사 먹어봤어?
    • 06-23
    • 조회 194
    • 잡담
    6
    • 화보스케 아닐까
    • 06-23
    • 조회 266
    • 잡담
    6
    • 헐 나 지금 들어왔는데
    • 06-23
    • 조회 166
    • 잡담
    1
    • 오 영통옷 샤넬이래
    • 06-23
    • 조회 375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