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7223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년 6월의 삐니🎸🩵 6.25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 20: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보라) 77
  • 🧡 삐니방 인구조사 💙 3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삔모닝⭐️🩵
    • 08:15
    • 조회 17
    • 잡담
    6
    • 버블 보니까
    • 07:20
    • 조회 141
    • 잡담
    2
    • 아 근데 나 어제 디디던 무대 너무 좋았어
    • 07:00
    • 조회 62
    • 잡담
    3
    • 아 화보였음 좋겠다
    • 01:50
    • 조회 241
    • 잡담
    6
    • 그리고 피스붙인 날 독방에 뭔 큰일난거처럼 사진 들고와서 마플 달리고 광야가자 이런거 그만해
    • 01:46
    • 조회 324
    • 잡담
    24
    • 덕질하는 대상이 인형이 아니라 사람이라는걸 생각했으면 좋겠다
    • 01:24
    • 조회 286
    • 잡담
    12
    • 근데 긴머리로 할수있는 스케가있는건가?
    • 01:15
    • 조회 304
    • 잡담
    8
    • 나혼자 얼박사로 1절2절3절뇌절 버블 보내고 있었고 ㅋㅋ
    • 01:10
    • 조회 155
    • 잡담
    1
    • 너무 속상하네 증말루 ㅜㅜ
    • 01:10
    • 조회 212
    • 잡담
    4
    • 예쁘게 봐줘
    • 01:05
    • 조회 291
    • 잡담
    13
    • 버블까지 가서 저렇게 해야 속들이 시원한가
    • 01:00
    • 조회 384
    • 잡담
    23
    • 삐니와꾸마⭐️
    • 00:55
    • 조회 55
    • 알림/결과
    • 아름다운 날이었다
    • 00:25
    • 조회 136
    • 잡담
    4
    • 헐 얼박사 티져나옴
    • 00:05
    • 조회 331
    • 잡담
    11
    • 원빈이 표정을 진짜 잘 써ㅋㅋㅋ
    • 06-24
    • 조회 298
    • 잡담
    12
    • 헤어를; 깍둑썰기 해놓은거 같어
    • 06-24
    • 조회 353
    • 잡담
    3
    • 우리 오늘 일뜽 🏆
    • 06-24
    • 조회 170
    • 스퀘어
    11
    • 스탭분들 환호성 ㅁㅊ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268
    • 잡담
    6
    • [ 쇼챔4K] RIIZE WONBIN (라이즈 원빈) - D-D-Done | DYD
    • 06-24
    • 조회 157
    • 스퀘어
    11
    • 유튜브 댓글 하나만 쓰면 얼빡직캠을 받을 수 있대
    • 06-24
    • 조회 21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