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jVUocdK3dEM
스퀘어 [페이스캠4K] 에스파 #윈터 'LEMONADE' (aespa WINTER FaceCam) SBS Inkigayo 260607
6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9 | 00:05 | 14,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𝙗𝙤𝙪𝙩 𝙒𝙄𝙉𝙏𝙀𝙍 :: 콘텐츠 가이드 (2024.06.) ❄️ 35 | 21.11.07 | 51,148 |
| 공지 | 알림/결과 | ❄️ 제목이 입덕해주세요 거든여!!! : WINFLIX ❄️ (03.09 update) 31 | 21.01.17 | 44,963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의 민정이 💛 (06.26) 321 | 21.01.03 | 139,590 |
| 공지 | 알림/결과 | ❄️🐶 쩡방 인구조사 🐶❄️ 381 | 21.01.03 | 50,143 |
| 공지 | 알림/결과 | ❄️ 팀 윈터 ❄️ 를 위한 추천 계정 🤍 70 | 20.11.29 | 67,1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4552 | 잡담 | 아니 4년🥹🥹🥹🥹🥹 2 | 23:23 | 52 |
| 114551 | 잡담 | 민정이 리무진 서비스 한번 더 나왔으면 3 | 23:20 | 31 |
| 114550 | 잡담 | 쩡이 먹는거 진짜 귀여웡 1 | 23:15 | 43 |
| 114549 | 잡담 | 이 아기강아 뽀뇨인가?! 8 | 21:30 | 180 |
| 114548 | 잡담 | 민정이는 뽀뇨 사진을 많이 풀어달라 2 | 21:04 | 122 |
| 114547 | 잡담 | 민정이 like zip 챌린지마다 좋아요 누르고 다니는거 넘 ㄱㅇㅇ 3 | 20:58 | 84 |
| 114546 | 잡담 | 쩡이 다음 라방 뽀뇨랑 같이 하면 어쩌지 1 | 20:45 | 61 |
| 114545 | 잡담 | 어제 라방 호다닥 끝난거 아쉬워서 위버스 들어갔다가 2 | 20:42 | 87 |
| 114544 | 잡담 | 김민정 귀여운점 5 | 19:08 | 131 |
| 114543 | 잡담 | 제발 한국에도 팔아주셨으면 좋겠다 ㄱㅇㅇ 6 | 18:12 | 137 |
| 114542 | 잡담 | 내 아끼 안아줘야돼🥹 3 | 17:04 | 108 |
| 114541 | 잡담 | 오랜만에 스파크 보니까 또 심장뛰어 1 | 17:00 | 50 |
| 114540 | 잡담 | 아기 강아들 보고싶음 3 | 16:26 | 119 |
| 114539 | 잡담 | 아끼 너무 귀엽다 3 | 14:06 | 129 |
| 114538 | 잡담 | 민정시🤍 1 | 13:01 | 15 |
| 114537 | 잡담 | 민정시🤍 1 | 13:01 | 14 |
| 114536 | 잡담 | 민정시🤍 1 | 13:01 | 10 |
| 114535 | 잡담 | 민정시🤍 1 | 13:01 | 12 |
| 114534 | 잡담 | 민정시🤍 1 | 13:01 | 12 |
| 114533 | 잡담 | 이거 진짜 미쳤네 3 | 12:15 | 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