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제 라인라이브 감상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230

나덬은 정말 재밌게 봤어!

모또 쟈니스 멤버가 윈즈 콘서트도 오고 이렇게 윈즈에 호감을 가져주고

둘이 서로 인정하는것도 좋고ㅋㅋㅋㅋ 케이타가 "겁나 춤 잘추잖아!!!!" 했을때 ㅋㅋㅋ 그치 그치?!?! 했음ㅋㅋ (옛날에 쥰노 좋아했어ㅎㅎ)

같은 프레임 안에 있다는것 자체가 혁명수준 아니냐ㅋㅋㅋ

물론 현역 쟈니스가 아니니까 딱히 혁명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KT랑 JT 처음엔 조심스럽게 말하다가도 점점 바로 녹아내리는거 보고 좋았어ㅠㅠㅠ


JT곡 같이 노래 부른거 진짜 좋았다유ㅠㅠㅠㅠㅠㅠ
처음엔 좀 불화음 같았지만ㅋㅋㅋ

쥰노가 그렇게 노래를 떳떳하게 부르는 스타일이였나?  생각도 들고

처음으로 같이 노래부르는데 잘 맞춰서 했고ㅋㅋ 케이타 연습했을까 궁금하고ㅋㅋ


처음부터 하이텐션이라서 정말 귀여웠어ㅠㅠ

생일도 가깝고 그래서 잘 놀더라 사실 소식 들었을때 걱정했었어 케이타 자기가 생각하는것보다 낮가리니까ㅋㅋ

아직도 사실은 어쩌면 완전히 문을 연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제부터 점점 서로 친해졌으면 좋겠다!


콜라보 꼭 한대잖아ㅋㅋㅋㅋ


오늘 라인라이브도 봐야지! 녹화된거라 라이브 실감은 안 나겠지만 그래도 하트 꾹꾹 누르러 가야겠어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Endless Moment (Re-Recording) 재녹음 버젼
    • 04-22
    • 조회 78
    • 스퀘어
    • 교토 라이브 다녀왔엉👍
    • 04-12
    • 조회 96
    • 잡담
    3
    • ゆるンズTV -特別編- 유룬즈TV 특별편 (투어 굿즈소개)
    • 04-10
    • 조회 54
    • 스퀘어
    • 류이치가 윈즈 사무실에서 25주년 기념
    • 03-28
    • 조회 142
    • 잡담
    2
    • 윈즈야 데뷔 25주년 축하해🤍
    • 03-14
    • 조회 98
    • 잡담
    1
    • 데뷔싱글 다시 녹음했대ㅠ
    • 03-03
    • 조회 130
    • 잡담
    1
    • 우리에게도 공식인형이...!!!ㅋㅋㅋ
    • 02-13
    • 조회 151
    • 잡담
    1
    • "w-inds. 25th Anniversary Best Single LIVE TOUR 2026 "GOLDEN SINGLES"" 굿즈 라인업 (스압)
    • 02-13
    • 조회 141
    • 스퀘어
    1
    • 슬슬 투어 굿즈 발표해줬으면 좋겠다
    • 02-12
    • 조회 101
    • 잡담
    2
    • 오 추가공연!!!
    • 01-31
    • 조회 69
    • 잡담
    • 대박 라이브 4곳 응모 했는데 전부 당첨!!
    • 01-10
    • 조회 130
    • 잡담
    2
    • 314 간다ㅠㅠㅠㅠ
    • 01-09
    • 조회 105
    • 잡담
    2
    • 윈즈 콘서트 한국에 사는 덬은 어떻게 구할수있어?
    • 12-20
    • 조회 219
    • 잡담
    3
    • 橘慶太(w-inds.) - PLEASE (MUSIC VIDEO)
    • 12-17
    • 조회 134
    • 스퀘어
    • 어떻게 이 남자가 40
    • 12-16
    • 조회 128
    • 잡담
    • 비운의 20주년 파카를 입고 25사인 하는 윈즈
    • 11-14
    • 조회 219
    • 잡담
    1
    • 금요일 라방에서 25주년 계획 알려준대!!
    • 11-11
    • 조회 145
    • 잡담
    2
    • 난 역시 도파민의 노예인가봐
    • 10-10
    • 조회 454
    • 잡담
    • 오사카 라이브 神자리 되써🥹
    • 08-08
    • 조회 1081
    • 잡담
    4
    • 오랜만에 트라이얼 듣는데 눈물난다
    • 08-06
    • 조회 106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