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
00:05 |
10,32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9,30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658 |
잡담 |
하고프나 흑묘처럼 일러레 많은 모바일 겜에서 일러레 명시 안하는 경우가 흔해?
2 |
18.12.05 |
96 |
|
42657 |
잡담 |
왜 나는 일러레들이 하고프 캐릭들 누구 맡았는지 대놓고 말 안 하는지 궁금했었는데
4 |
18.12.05 |
428 |
|
42656 |
잡담 |
백족 카모메 일러 보면서 제일 먼저 든 생각 : 와 카모메 안 나온 지 진짜 오래됐다
2 |
18.12.05 |
77 |
|
42655 |
잡담 |
(무묭이 기준) 요즘 백족 채색 렌타 느낌 나는 것 같아
3 |
18.12.05 |
96 |
|
42654 |
잡담 |
백족상 일러뜬거보니까
7 |
18.12.05 |
164 |
|
42653 |
잡담 |
나 가장 최근 충격 먹은 거 소아라 일러레=루루 일러레
1 |
18.12.05 |
90 |
|
42652 |
잡담 |
아이돌 넘긴 내가 하면서 느낀 거 : 우가피요가 제일 개새끼다
1 |
18.12.05 |
52 |
|
42651 |
잡담 |
않이.. 아이돌 안 하고 지나갔는데 포인트 개미쥐똥만큼 주면서 100만 모으란 건 뭐야
4 |
18.12.05 |
94 |
|
42650 |
잡담 |
코로플 10주년 일러북 유키무라 딜런
8 |
18.12.05 |
363 |
|
42649 |
잡담 |
복귀하려고 하는데 요즘 한묘 분위기 어때?
7 |
18.12.05 |
137 |
|
42648 |
잡담 |
암욜맨 오 그대여 따라땃따
1 |
18.12.05 |
136 |
|
42647 |
잡담 |
새 가챠도 안 와 위시도 안 와
|
18.12.04 |
71 |
|
42646 |
잡담 |
미리쓰는 나메콜 9시
22 |
18.12.04 |
170 |
|
42645 |
잡담 |
나메콜 30분...갈 덬..
2 |
18.12.04 |
61 |
|
42644 |
잡담 |
무기 장작 좀 확인 부탁해
2 |
18.12.04 |
150 |
|
42643 |
잡담 |
10시 나메 팟
23 |
18.12.03 |
147 |
|
42642 |
잡담 |
나메콜로 멀티 갈 덬? (풀팟, 10시 출발
10 |
18.12.03 |
204 |
|
42641 |
잡담 |
포프 나메 19성 나만 오류 있냐
3 |
18.12.03 |
145 |
|
42640 |
잡담 |
어떻게 이럴 수가 있냐....
|
18.12.03 |
256 |
|
42639 |
잡담 |
스피어 부족하기도 부족하고
1 |
18.12.02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