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678 잡담 코로플이 원하는 하고프의 최종 목적지는 현흑묘 아닐까 5 18.12.05 115
42677 잡담 너무 욕만 하면 그러니까 운영 장점도 말해보자 6 18.12.05 103
42676 잡담 코로플 킹덤하츠 베낀 건 다시 생각해봐도 배짱 오지는 것 같아 4 18.12.05 109
42675 잡담 4년 동안 고인물들이 가만히 있었던 것도 아니고 운영 측에 꾸준히 개선점을 알려줬는데도 1 18.12.05 72
42674 잡담 난 코로플이 뭔 배짱으로 이런 운영을 하는 지 모르겠음 2 18.12.05 72
42673 잡담 뭐야 밑에서 아이리스 캐디가 모 게임의 모 캐릭 닮았단 말 듣고 검색해 봤는데 5 18.12.05 165
42672 잡담 이래서 운영이 팬들한테 잘해야 한단 걸 하고프방 보면서 느낌 1 18.12.05 52
42671 잡담 오마쥬랑 표절은 다르다 코로플아 1 18.12.05 101
42670 잡담 하고프 주인공들 파쿠리도 기분 나쁜 게 3 18.12.05 2,213
42669 잡담 내가 알기론 우리가 겜방이었을 때 드리밍도 스토리 UI 타겜이랑 너무 비슷하다고 말 나왔었을걸 2 18.12.05 95
42668 잡담 근데 하고프는 주인공 머리색이라도 바꿨는데 그 신작 바벨? 그거 보고 나 진짜 입을 못 다물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8.12.05 107
42667 잡담 운영이 제일 병신인 건 위기의식이 없단 것... 2 18.12.05 64
42666 잡담 나는 얘네 진짜 양심 없다고 생각하는 게 신작 파판 짭인 것도 그렇지만 하고프도 킹덤하츠 짭이란 게 ㅋㅋ.. 4 18.12.05 380
42665 잡담 솔직히 코로플 망해도 싸다 라는 느낌을 지금 존나게 받고 있음 1 18.12.05 65
42664 잡담 유키무라 그림모음 5 18.12.05 109
42663 잡담 나 하던 게임은 일러레 명시를 인겜으로 해주거나 인겜으로 안 되면 트위터로 해주거나 18.12.05 40
42662 잡담 솔직히 자기 그림 건드리는거 예민할것같긴해 1 18.12.05 65
42661 잡담 아니 어쩐지 나 렌타 일러 좋아해서 자주 보러 트위터랑 홈피 다니는데 1 18.12.05 78
42660 잡담 일러 자기 필모에도 못 올리는데 리터칭까지 맘대로 해 1 18.12.05 83
42659 잡담 음... 렌타가 나간 이유 좀 알 거 같기도... 솔까 그 전까진 렌타가 예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1 18.12.05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