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
06.24 |
18,77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678 |
잡담 |
코로플이 원하는 하고프의 최종 목적지는 현흑묘 아닐까
5 |
18.12.05 |
115 |
|
42677 |
잡담 |
너무 욕만 하면 그러니까 운영 장점도 말해보자
6 |
18.12.05 |
103 |
|
42676 |
잡담 |
코로플 킹덤하츠 베낀 건 다시 생각해봐도 배짱 오지는 것 같아
4 |
18.12.05 |
109 |
|
42675 |
잡담 |
4년 동안 고인물들이 가만히 있었던 것도 아니고 운영 측에 꾸준히 개선점을 알려줬는데도
1 |
18.12.05 |
72 |
|
42674 |
잡담 |
난 코로플이 뭔 배짱으로 이런 운영을 하는 지 모르겠음
2 |
18.12.05 |
72 |
|
42673 |
잡담 |
뭐야 밑에서 아이리스 캐디가 모 게임의 모 캐릭 닮았단 말 듣고 검색해 봤는데
5 |
18.12.05 |
165 |
|
42672 |
잡담 |
이래서 운영이 팬들한테 잘해야 한단 걸 하고프방 보면서 느낌
1 |
18.12.05 |
52 |
|
42671 |
잡담 |
오마쥬랑 표절은 다르다 코로플아
1 |
18.12.05 |
101 |
|
42670 |
잡담 |
하고프 주인공들 파쿠리도 기분 나쁜 게
3 |
18.12.05 |
2,213 |
|
42669 |
잡담 |
내가 알기론 우리가 겜방이었을 때 드리밍도 스토리 UI 타겜이랑 너무 비슷하다고 말 나왔었을걸
2 |
18.12.05 |
95 |
|
42668 |
잡담 |
근데 하고프는 주인공 머리색이라도 바꿨는데 그 신작 바벨? 그거 보고 나 진짜 입을 못 다물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18.12.05 |
107 |
|
42667 |
잡담 |
운영이 제일 병신인 건 위기의식이 없단 것...
2 |
18.12.05 |
64 |
|
42666 |
잡담 |
나는 얘네 진짜 양심 없다고 생각하는 게 신작 파판 짭인 것도 그렇지만 하고프도 킹덤하츠 짭이란 게 ㅋㅋ..
4 |
18.12.05 |
380 |
|
42665 |
잡담 |
솔직히 코로플 망해도 싸다 라는 느낌을 지금 존나게 받고 있음
1 |
18.12.05 |
65 |
|
42664 |
잡담 |
유키무라 그림모음
5 |
18.12.05 |
109 |
|
42663 |
잡담 |
나 하던 게임은 일러레 명시를 인겜으로 해주거나 인겜으로 안 되면 트위터로 해주거나
|
18.12.05 |
40 |
|
42662 |
잡담 |
솔직히 자기 그림 건드리는거 예민할것같긴해
1 |
18.12.05 |
65 |
|
42661 |
잡담 |
아니 어쩐지 나 렌타 일러 좋아해서 자주 보러 트위터랑 홈피 다니는데
1 |
18.12.05 |
78 |
|
42660 |
잡담 |
일러 자기 필모에도 못 올리는데 리터칭까지 맘대로 해
1 |
18.12.05 |
83 |
|
42659 |
잡담 |
음... 렌타가 나간 이유 좀 알 거 같기도... 솔까 그 전까진 렌타가 예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1 |
18.12.05 |
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