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2 |
00:05 |
6,99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1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758 |
잡담 |
ㅁㅊ 세르쥬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고!!!!!!!!
|
18.12.12 |
96 |
|
42757 |
잡담 |
신캐 레쿠토삘나 ㅋㅋㅋㅋㅋㅋ
|
18.12.12 |
59 |
|
42756 |
잡담 |
요즘 하는 생각 하고프 섭종 전까지 내 최애 성우 or 차애 성우가 나오는 날이 올까
2 |
18.12.12 |
106 |
|
42755 |
잡담 |
역대 쉐하 시리즈 중 제일 기대된다
|
18.12.12 |
108 |
|
42754 |
잡담 |
에디 시발 개존잘 미친
1 |
18.12.12 |
99 |
|
42753 |
잡담 |
사복 개취로는 엘레노아가 예쁜데 캐릭이랑 찰떡으로 어울리는 건 셰릴 같아
3 |
18.12.12 |
111 |
|
42752 |
잡담 |
셰릴 존나 커여운데 지금 나와서 싱숭생숭하다 킹치만... 오네쨩 쥬얼 150개밖에 없는걸...
1 |
18.12.12 |
70 |
|
42751 |
잡담 |
아니 시발 ㅋㅋㅋ 윳케 세르쥬 저 새 보이스 녹음 때문에 불렀을 거 아니야
6 |
18.12.12 |
167 |
|
42750 |
잡담 |
이번 쉐하 좀 가족 같다 ㅋㅋㅋ
4 |
18.12.12 |
166 |
|
42749 |
잡담 |
pv 뜸
12 |
18.12.12 |
256 |
|
42748 |
잡담 |
ㅋㅋ 하도 셀쥬셀쥬 염불을 외우니까(ㅅㅍ)
3 |
18.12.12 |
133 |
|
42747 |
잡담 |
코마리 멀티 안도신분 ^ↀᴥↀ^ (끝)
86 |
18.12.11 |
162 |
|
42746 |
잡담 |
우리 저거 언제쯤 나오는 가챠임???
4 |
18.12.11 |
170 |
|
42745 |
잡담 |
않이 셰릴은 왜 하필 클스 가챠에 8ㅁ8... 클스, 신년 약속된 성능이잖아...
|
18.12.11 |
86 |
|
42744 |
잡담 |
아 누군지 모르겠는 남캐 어디서 많이 본 선화&일러 느낌인데...
|
18.12.11 |
963 |
|
42743 |
잡담 |
여npc는 피레스타겠다
1 |
18.12.11 |
158 |
|
42742 |
잡담 |
싀발 언니 차곰에 다 썼어 셰릴 아가야....
3 |
18.12.11 |
135 |
|
42741 |
잡담 |
셰릴도 확정인듯
7 |
18.12.11 |
170 |
|
42740 |
잡담 |
캐릭 db 뒤져서 백&은발 여캐 정리해봄
2 |
18.12.11 |
192 |
|
42739 |
잡담 |
흰 머리 여캐 누가 있었지? 미스모노크롬만 떠오르는데..
6 |
18.12.11 |
2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