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
00:05 |
3,1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918 |
잡담 |
주인공하고 아이리스 기본 일러 좀 수정했으면 좋겠어
1 |
18.12.23 |
73 |
|
42917 |
잡담 |
13섬 관련해서? 웃겼던 거 딱 하나 있음
3 |
18.12.23 |
89 |
|
42916 |
잡담 |
제로클에서 흑과 백이 균형을 맞춘다기엔
2 |
18.12.23 |
73 |
|
42915 |
잡담 |
제로클 연출 좋고 노래 좋아서 뽕 찼었지 솔직히 스토리 퀄로 따지자면 진짜 흠터레스팅임
4 |
18.12.23 |
81 |
|
42914 |
잡담 |
갠적으로 스토리가 제일 아쉬웠던 건 제로클...
6 |
18.12.23 |
66 |
|
42913 |
잡담 |
무묭이 기준 백묘 스토리 원탑은 럭키찬스야
1 |
18.12.23 |
91 |
|
42912 |
잡담 |
무녀들도 인기에 비해 리메이크 너무 안되는듯
5 |
18.12.23 |
90 |
|
42911 |
잡담 |
시엘라 목소리 진짜 조오오오온나 예뻐
2 |
18.12.23 |
48 |
|
42910 |
잡담 |
오우거 분명 차곰 투표 때만 해도 남자 투표 1위였는데
5 |
18.12.23 |
89 |
|
42909 |
잡담 |
유키 최애캔데 리멬됐으면 하는 마음 반 안됐으면 하는 마음 반이야ㅋㅋㅋㅋ
5 |
18.12.23 |
68 |
|
42908 |
잡담 |
캐슬팟 끝입니다
81 |
18.12.23 |
66 |
|
42907 |
잡담 |
ㅇㄱㅍ 하고테 인플레도 진짜 장난 아니더라ㅋㅋ
5 |
18.12.23 |
80 |
|
42906 |
잡담 |
시엘라는 넘 예뻐
8 |
18.12.23 |
69 |
|
42905 |
잡담 |
캐릭성 별로여도 목소리 예쁘면 장땡이라고 느낀 캐가 츠키미랑 시엘라
8 |
18.12.23 |
72 |
|
42904 |
잡담 |
코마리 일러레는 누굴까
3 |
18.12.23 |
92 |
|
42903 |
잡담 |
세노비 백묘 제일 최신캐가 누구야?
5 |
18.12.23 |
95 |
|
42902 |
잡담 |
솔까 나 노아 캐디는 별로였는데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반했었음 ㅋㅋㅋ
2 |
18.12.23 |
60 |
|
42901 |
잡담 |
흡혈로 욕 먹은 코로플이 후에 하는 짓
3 |
18.12.23 |
71 |
|
42900 |
잡담 |
개인적으로 세노비랑 별찌는 코로플이 그린 일러가 더 나은 거 같아
5 |
18.12.23 |
131 |
|
42899 |
잡담 |
당시 백족 일러 스디 진짜 못 살리는 편이었음 노아도 그렇고 엑셀도 그렇고
4 |
18.12.23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