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00:05 3,1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918 잡담 주인공하고 아이리스 기본 일러 좀 수정했으면 좋겠어 1 18.12.23 73
42917 잡담 13섬 관련해서? 웃겼던 거 딱 하나 있음 3 18.12.23 89
42916 잡담 제로클에서 흑과 백이 균형을 맞춘다기엔 2 18.12.23 73
42915 잡담 제로클 연출 좋고 노래 좋아서 뽕 찼었지 솔직히 스토리 퀄로 따지자면 진짜 흠터레스팅임 4 18.12.23 81
42914 잡담 갠적으로 스토리가 제일 아쉬웠던 건 제로클... 6 18.12.23 66
42913 잡담 무묭이 기준 백묘 스토리 원탑은 럭키찬스야 1 18.12.23 91
42912 잡담 무녀들도 인기에 비해 리메이크 너무 안되는듯 5 18.12.23 90
42911 잡담 시엘라 목소리 진짜 조오오오온나 예뻐 2 18.12.23 48
42910 잡담 오우거 분명 차곰 투표 때만 해도 남자 투표 1위였는데 5 18.12.23 89
42909 잡담 유키 최애캔데 리멬됐으면 하는 마음 반 안됐으면 하는 마음 반이야ㅋㅋㅋㅋ 5 18.12.23 68
42908 잡담 캐슬팟 끝입니다 81 18.12.23 66
42907 잡담 ㅇㄱㅍ 하고테 인플레도 진짜 장난 아니더라ㅋㅋ 5 18.12.23 80
42906 잡담 시엘라는 넘 예뻐 8 18.12.23 69
42905 잡담 캐릭성 별로여도 목소리 예쁘면 장땡이라고 느낀 캐가 츠키미랑 시엘라 8 18.12.23 72
42904 잡담 코마리 일러레는 누굴까 3 18.12.23 92
42903 잡담 세노비 백묘 제일 최신캐가 누구야? 5 18.12.23 95
42902 잡담 솔까 나 노아 캐디는 별로였는데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반했었음 ㅋㅋㅋ 2 18.12.23 60
42901 잡담 흡혈로 욕 먹은 코로플이 후에 하는 짓 3 18.12.23 71
42900 잡담 개인적으로 세노비랑 별찌는 코로플이 그린 일러가 더 나은 거 같아 5 18.12.23 131
42899 잡담 당시 백족 일러 스디 진짜 못 살리는 편이었음 노아도 그렇고 엑셀도 그렇고 4 18.12.23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