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
00:05 |
3,1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938 |
잡담 |
타운에 있는 건물들 모두 없애고 재배치 하고 싶은데
4 |
18.12.25 |
139 |
|
42937 |
잡담 |
파나 부부가챠 호시이....
|
18.12.24 |
56 |
|
42936 |
잡담 |
쉐3 스토리 조금밖에 안봤는데 벌써좋다ㅋㅋㅋ
|
18.12.24 |
69 |
|
42935 |
잡담 |
월엔 1도 없는데 ㅠㅠ
1 |
18.12.24 |
110 |
|
42934 |
잡담 |
휴 ㅠㅅㅠ 나덬 아이샤가 있으묜 쥬다가 있구 쥬다가 있으면 아이샤가 없어..
|
18.12.24 |
70 |
|
42933 |
잡담 |
추첨권은 몇달 간격으로 주는고여????
1 |
18.12.24 |
71 |
|
42932 |
잡담 |
네모 그린 일러레는 다른캐릭은 누구 그렸음??
2 |
18.12.24 |
137 |
|
42931 |
잡담 |
딘 활용 못하는게 넘 아쉽다ㅜㅜ
3 |
18.12.24 |
205 |
|
42930 |
잡담 |
동란이벤트 때 나온 캐릭터들은 지금 쉐어3 가챠하면 나오니?
6 |
18.12.24 |
107 |
|
42929 |
잡담 |
사실 소오나 얘기 나오니까 살짝 말해보는 건데 난 쥬다 캐릭성 소오나 때가 더 좋아
6 |
18.12.24 |
139 |
|
42928 |
잡담 |
차이샤 우각에 오스크롤이 왜 언니라 부르라고 했나 순간 까먹었다 ㅋㅋ
7 |
18.12.24 |
92 |
|
42927 |
잡담 |
오츄크롤 궁금해서 영상 찾아옴
2 |
18.12.24 |
119 |
|
42926 |
잡담 |
쉐어2 냥이북 퀘스트 언제까지 갱신되는지 아는사람있어?
12 |
18.12.24 |
244 |
|
42925 |
잡담 |
아직도 의문인 거 엘레노아는 왜 오른쪽 귀에 어둠의 왕자 귀걸이를 하고 있었나
4 |
18.12.24 |
123 |
|
42924 |
잡담 |
와 그러고 보니 꽃가족할 때만 해도 랜서가 갓서였는데
1 |
18.12.23 |
73 |
|
42923 |
잡담 |
꽃가족 하면 레나 연기로 말 나왔던 것만 기억나
4 |
18.12.23 |
90 |
|
42922 |
잡담 |
같은 시나리오라이터여도 복블복쩌는 것 같아
2 |
18.12.23 |
92 |
|
42921 |
잡담 |
소오나도 제국2도 아쉬웠던 게 결국 대립하는 관계끼리 편 먹는 게 식상했어
3 |
18.12.23 |
76 |
|
42920 |
잡담 |
난 소오나가 제일 아쉬웠어 제로클은 아예 설정이 왜...? 스러웠다면 소오나는 진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용두사미가 돼서...
5 |
18.12.23 |
87 |
|
42919 |
잡담 |
일조권도 보장 안 돼서 비타민d 결핍으로 앓는 사람들이 존나 많았을 흑의 왕국 부쨩해
1 |
18.12.23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