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9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쉐하 헬 타격이랑 관통 상성이라는데
    • 12-26
    • 조회 93
    • 잡담
    3
    • 엘레노아 써보니까 딜은 오지긴 하는데...
    • 12-26
    • 조회 192
    • 잡담
    8
    • 나 셰어가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돌렸구 카르마얻었어
    • 12-26
    • 조회 97
    • 잡담
    4
    • 110연 1득... 확정에서 엘레노아 나왔다..
    • 12-26
    • 조회 55
    • 잡담
    3
    • 키아라 목도리 렉토꺼랑 비슷하네
    • 12-26
    • 조회 701
    • 잡담
    6
    • 가브리는 왜 있는거지...?
    • 12-26
    • 조회 116
    • 잡담
    3
    • ㅅㅂ 스페이스오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6
    • 조회 98
    • 잡담
    2
    • 신년 PV
    • 12-26
    • 조회 105
    • 잡담
    • 아마츠키 동시 리멬ㅠㅠㅠㅠ
    • 12-26
    • 조회 93
    • 잡담
    • 비셔스 키아라... 시발 나 셰릴도 아직 안 왔는데 ㅠㅠㅠㅠ
    • 12-26
    • 조회 61
    • 잡담
    • 신년 인선은 진짜 항상 배신하지않는다
    • 12-26
    • 조회 81
    • 잡담
    1
    • 복각 가챠 고민때문에 미치겠당 ㅠㅠ
    • 12-26
    • 조회 194
    • 잡담
    7
    • 밸런스어쩌구저쩌구 3성 대검 넘 화려해서 볼 때마다 4성같아
    • 12-25
    • 조회 160
    • 잡담
    2
    • 파피 짱짱 세다
    • 12-25
    • 조회 182
    • 잡담
    4
    • 와! 나도 99연 노득!
    • 12-25
    • 조회 147
    • 잡담
    3
    • ios판에 쉐하 데이터 안 들어온 거 아니냐
    • 12-25
    • 조회 226
    • 잡담
    6
    • 클스이벤스 재밌어??
    • 12-25
    • 조회 152
    • 잡담
    3
    • 일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력 유지였니?
    • 12-25
    • 조회 160
    • 잡담
    1
    • 셰어3스토리를 보고 카르시즈 주식을 사고있는 나... 정상인가요?
    • 12-25
    • 조회 165
    • 잡담
    1
    • 으악 가챠돌리고 싶어
    • 12-25
    • 조회 6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