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쉐하 헬 타격이랑 관통 상성이라는데
- 12-26
- 조회 93
- 잡담
-
- 엘레노아 써보니까 딜은 오지긴 하는데...
- 12-26
- 조회 192
- 잡담
-
- 나 셰어가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돌렸구 카르마얻었어
- 12-26
- 조회 97
- 잡담
-
- 110연 1득... 확정에서 엘레노아 나왔다..
- 12-26
- 조회 55
- 잡담
-
- 키아라 목도리 렉토꺼랑 비슷하네
- 12-26
- 조회 701
- 잡담
-
- 가브리는 왜 있는거지...?
- 12-26
- 조회 116
- 잡담
-
- ㅅㅂ 스페이스오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6
- 조회 98
- 잡담
-
- 신년 PV
- 12-26
- 조회 105
- 잡담
-
- 아마츠키 동시 리멬ㅠㅠㅠㅠ
- 12-26
- 조회 93
- 잡담
-
- 비셔스 키아라... 시발 나 셰릴도 아직 안 왔는데 ㅠㅠㅠㅠ
- 12-26
- 조회 61
- 잡담
-
- 신년 인선은 진짜 항상 배신하지않는다
- 12-26
- 조회 81
- 잡담
-
- 복각 가챠 고민때문에 미치겠당 ㅠㅠ
- 12-26
- 조회 194
- 잡담
-
- 밸런스어쩌구저쩌구 3성 대검 넘 화려해서 볼 때마다 4성같아
- 12-25
- 조회 160
- 잡담
-
- 파피 짱짱 세다
- 12-25
- 조회 182
- 잡담
-
- 와! 나도 99연 노득!
- 12-25
- 조회 147
- 잡담
-
- ios판에 쉐하 데이터 안 들어온 거 아니냐
- 12-25
- 조회 226
- 잡담
-
- 클스이벤스 재밌어??
- 12-25
- 조회 152
- 잡담
-
- 일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력 유지였니?
- 12-25
- 조회 160
- 잡담
-
- 셰어3스토리를 보고 카르시즈 주식을 사고있는 나... 정상인가요?
- 12-25
- 조회 165
- 잡담
-
- 으악 가챠돌리고 싶어
- 12-2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