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마타 1오토 가드시 도발이네ㅅㅂㅋㅋㅋ
- 01-01
- 조회 116
- 잡담
-
- 덬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아랑
- 01-01
- 조회 183
- 잡담
-
- 메모리얼 룬 많이도 날렸네
- 12-31
- 조회 68
- 잡담
-
- 지금 석판중에 꼭 해야 하는거 있을까?
- 12-31
- 조회 101
- 잡담
-
- 8ㅅ8 덬들아 한묘는 섭종위험 적은편이야??
- 12-31
- 조회 213
- 잡담
-
- 아 신년까지 존버할까... 약혐 고민글
- 12-31
- 조회 122
- 잡담
-
- 계정 샀는데 자꾸 판매자분이 고나리함ㅋㅋㅋ
- 12-31
- 조회 229
- 잡담
-
- 홍3 레쿠토 뽑았는데 쓸만해???ㅠㅠㅠ
- 12-31
- 조회 144
- 잡담
-
- 여름 빈센트 왜 자꾸 나와 진짜ㅠㅠㅠㅠ
- 12-30
- 조회 97
- 잡담
-
- 지금 무교감 있어?????
- 12-30
- 조회 123
- 잡담
-
- 가챠 계속 망하니까 현타온다
- 12-30
- 조회 61
- 잡담
-
- 아 냥이북 일퀘 진심 좆 같다
- 12-30
- 조회 93
- 잡담
-
- 무료 연차 생겼는데 트달vs제국1vs제국2 뭐 뽑을까?
- 12-30
- 조회 130
- 잡담
-
- ㅠㅠㅠㅜㅜㅜ
- 12-29
- 조회 157
- 잡담
-
- 이거 왜이래....
- 12-28
- 조회 232
- 잡담
-
- 에디 자기보고 중년이래서 나이 졸라 많은줄 알았네
- 12-28
- 조회 283
- 잡담
-
- 쉐어 멀티 17성 ㅋㅋㅋ
- 12-28
- 조회 209
- 잡담
-
- 띠용 이 무기 뭐얔ㅋㅋㅋ
- 12-28
- 조회 298
- 잡담
-
- 쉐하 메인 스토리가 더 이상 안깨져서 그런데 어떻기 해야해...?
- 12-28
- 조회 265
- 잡담
-
- 쉐어4 어디까지 깨야 1회 돌리는거 준다는 거지???
- 12-28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