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3,88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258 |
잡담 |
일묘신캐들 흑묘이벤 중에 bono하고 쿠우가 섞은 거 같다
2 |
19.01.29 |
139 |
|
43257 |
잡담 |
저번주까지만 해도 로그인은 열심히 했는데
1 |
19.01.28 |
292 |
|
43256 |
잡담 |
섭종할것같다고생각하니까
1 |
19.01.28 |
236 |
|
43255 |
잡담 |
더쿠에서 하고프 영업당해서 지금까지 했는데 이제 내려 놔야겠당
1 |
19.01.28 |
213 |
|
43254 |
잡담 |
한판 앱 깔아놓고 있으니까 정도 저절로 떼어지고 일판으로 갈아탈 생각도 안 든다
2 |
19.01.28 |
254 |
|
43253 |
잡담 |
됏카 또 신기해방하니
3 |
19.01.28 |
325 |
|
43252 |
잡담 |
요즘 국내 굿즈샵들 보면 백묘굿즈 야금야금 들이던데..
|
19.01.28 |
247 |
|
43251 |
잡담 |
오늘 업뎃할까ㅠㅠㅠ
2 |
19.01.28 |
208 |
|
43250 |
잡담 |
한묘 망할 때 대비해서 뽑기만 하는 일묘 계정 있긴 한데
1 |
19.01.27 |
352 |
|
43249 |
잡담 |
난 한묘에 대한 감정 빼고 보더라도 걍 코로플 망했음 좋겠다....
3 |
19.01.26 |
380 |
|
43248 |
잡담 |
아직 이번 달 좀 남았지만 일판 가챠 2개나 왔는데 매출 잘 안 나왔네
3 |
19.01.25 |
222 |
|
43247 |
잡담 |
명절도 아닌데 전대미문의 이유없는 일주일 없뎃
1 |
19.01.25 |
164 |
|
43246 |
잡담 |
크리스마스 모자 씌운 채로 섭종할 수 없어서 모자 벗기려고 업뎃한 거 아님? ㅎ...
2 |
19.01.25 |
188 |
|
43245 |
잡담 |
난 근데 솔직히 걍 섭종했음 좋겠어
1 |
19.01.25 |
176 |
|
43244 |
잡담 |
(스포?) 모지 다음 이벤 진짜 더글4인가
2 |
19.01.25 |
203 |
|
43243 |
잡담 |
섭종할 줄 알고 원기옥 다 털었는데 업뎃이라니
5 |
19.01.25 |
186 |
|
43242 |
잡담 |
티나 다키마쿠라 나오네
4 |
19.01.25 |
315 |
|
43241 |
스퀘어 |
일묘 신 이벤트
6 |
19.01.25 |
589 |
|
43240 |
잡담 |
아이콘 변경하느라 앱 업뎃하고나 그런 건 아니지??
1 |
19.01.25 |
198 |
|
43239 |
잡담 |
안드도 앱 업뎃 떴다!!!!!!!!!!
1 |
19.01.25 |
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