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4498 |
잡담 |
주술 콜라보 성능 어떻대?
1 |
21.02.27 |
632 |
|
44497 |
잡담 |
계속 인플레 미쳐가니까 진짜 질린다 ㅋㅋㅋ
3 |
21.02.27 |
699 |
|
44496 |
잡담 |
나 주술도 성우 때문에 돌려야 하는데 엘레노아가 안 와줌
2 |
21.02.20 |
519 |
|
44495 |
잡담 |
아니 헐(다음 가챠 스포)
2 |
21.02.19 |
630 |
|
44494 |
잡담 |
패미통 평가
3 |
21.02.12 |
799 |
|
44493 |
잡담 |
오세냥 보러 갔는데 스킬 설명이랑 특징 설명이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21.02.10 |
485 |
|
44492 |
잡담 |
이번 캐릭터디자인 귀엽다
1 |
21.02.09 |
518 |
|
44491 |
잡담 |
이번 헬 지크 빼고 킹크보다 다른 애들 쓰는 게 훨 낫네 ㅋㅋㅋ
2 |
21.02.04 |
539 |
|
44490 |
잡담 |
패미통 랭킹 갱신
4 |
21.02.03 |
758 |
|
44489 |
잡담 |
킹크 올콜!
1 |
21.02.02 |
546 |
|
44488 |
잡담 |
30연차 뽑기 결과
2 |
21.02.01 |
704 |
|
44487 |
잡담 |
후..시발;..르네야 나와줘...
|
21.01.30 |
331 |
|
44486 |
잡담 |
(텍혐) 코르네 빼고 올콜했다
2 |
21.01.29 |
449 |
|
44485 |
잡담 |
바로 전 가챠 검사, 마도였던 베르너, 세이라 "....."
|
21.01.29 |
429 |
|
44484 |
잡담 |
ㅋㅋㅋ 씹 ㅋㅋㅋㅋ 킹크 4명 골SSS
4 |
21.01.29 |
644 |
|
44483 |
잡담 |
코르네 쓰기 편해 보인다
|
21.01.28 |
360 |
|
44482 |
잡담 |
티나 몸 일러는 예쁜데 얼굴이 아쉽다
1 |
21.01.28 |
478 |
|
44481 |
잡담 |
ios 레이팅 변경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21.01.28 |
445 |
|
44480 |
잡담 |
이번 킹크 일러 진짜 예쁠 각이다
1 |
21.01.27 |
437 |
|
44479 |
잡담 |
아 고인물들 신난 거 느껴짐 ㅋㅋㅋ
|
21.01.25 |
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