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06.21 |
38,9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838 |
잡담 |
여름 빅토르 있다ㅠㅠㅠㅠㅠ
2 |
20.04.22 |
97 |
|
43837 |
잡담 |
버서커 가드 편하긴 한데 뭔가 묘한 후딜도 있고 그 상태에서 차지 안 돼서 불편하지 않아? ㅠㅠㅠ
1 |
20.04.22 |
73 |
|
43836 |
잡담 |
아 이번 이벤 브금룬 진짜 얻기 개좆같네
1 |
20.04.18 |
178 |
|
43835 |
잡담 |
유벨 미쳤따리.. 타운작 쓰레기인데 7억 6천 뽑음
1 |
20.04.17 |
151 |
|
43834 |
잡담 |
옛날엔... 캐디도 예쁘고 디자인도 예쁘고 스디도 예쁜 애들이 성능도 좋았었는데...
1 |
20.04.16 |
171 |
|
43833 |
잡담 |
이번캐들 SD예쁘넹^^
3 |
20.04.16 |
180 |
|
43832 |
잡담 |
아... 지팡이 무교해둘걸
5 |
20.04.15 |
166 |
|
43831 |
잡담 |
패미통 평가 뜸
4 |
20.04.15 |
263 |
|
43830 |
잡담 |
유벨 막차 탔다
2 |
20.04.15 |
156 |
|
43829 |
잡담 |
덬들아 소울....어떻게 모으는게 제일 효율성 최고야..?
4 |
20.04.14 |
109 |
|
43828 |
잡담 |
이번 애들 스킬 그렇게 막 좋아보이진 않네
3 |
20.04.14 |
162 |
|
43827 |
잡담 |
니시카와 챌린지 ^^...
|
20.04.13 |
120 |
|
43826 |
잡담 |
무교 뭐하지
3 |
20.04.13 |
113 |
|
43825 |
잡담 |
이번에 새로나온 가챠 4인이겠지?
4 |
20.04.13 |
144 |
|
43824 |
잡담 |
코르네 얻었다!!!!!!!!!!!!!!!!!!!!!!!!!!!!!!!!!
1 |
20.04.08 |
188 |
|
43823 |
잡담 |
애니 보고 왔는데 이거 망겜임?
8 |
20.04.08 |
381 |
|
43822 |
잡담 |
참격계덱 개망이면 코르네뽑는게 답이지?
2 |
20.04.07 |
126 |
|
43821 |
잡담 |
앞으로 천쥬얼 더 모으면 된다!!^^
2 |
20.04.04 |
174 |
|
43820 |
잡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니 작화 왜이렇게 구리냐?ㅠㅠㅠㅠ
1 |
20.04.04 |
191 |
|
43819 |
잡담 |
한섭이랑 같이 접었는데 일판 다시 해볼까...?
3 |
20.04.03 |
2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