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1,73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4158 |
잡담 |
성능이 어떻든 스디랑 일러가 예쁘니까 할 맛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
20.08.18 |
73 |
|
44157 |
잡담 |
차곰 9월 중순에 온대
3 |
20.08.17 |
139 |
|
44156 |
잡담 |
이번 여름으로 모인 둥이들
2 |
20.08.17 |
152 |
|
44155 |
잡담 |
여시엘라 엄청 쓰기 편하네
2 |
20.08.17 |
119 |
|
44154 |
잡담 |
와 근데 맛층이 쓰니까 레이첼도 쓸만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20.08.17 |
186 |
|
44153 |
잡담 |
2페 다 채우기까지 스탬프 2개 남았는데 좀 나와주라
|
20.08.16 |
137 |
|
44152 |
잡담 |
근데 시엘라 왜 골쓰지
|
20.08.16 |
167 |
|
44151 |
잡담 |
하고프방 오랜만에 왔는데 빅토르가...!!!
5 |
20.08.16 |
323 |
|
44150 |
잡담 |
2페 5스탬프까지 찍었는데
|
20.08.15 |
186 |
|
44149 |
잡담 |
빅토르 골쓰플
5 |
20.08.15 |
288 |
|
44148 |
잡담 |
아무리 구려도 라인업에서 하나는 꼭 뽑고 가는 주읜데
3 |
20.08.15 |
196 |
|
44147 |
잡담 |
그러고 보니 한 2~3달만 있으면 코르네 나온 지 1년 되지?
1 |
20.08.15 |
95 |
|
44146 |
잡담 |
사테라야 내가 미안해 제발 와줘
|
20.08.15 |
74 |
|
44145 |
잡담 |
난 여름 일러 움직이는 거 레이첼이 제일.. 제일 숭해...
|
20.08.15 |
100 |
|
44144 |
잡담 |
워려 기근이었던 원덬의 시엘라 후기 1줄
3 |
20.08.15 |
135 |
|
44143 |
잡담 |
???이거 다음 절해야?
6 |
20.08.14 |
147 |
|
44142 |
잡담 |
예쁨과 성능은 반비례한다고 말하긴 했지만 투표까지 하면서 낸 가챠를 이렇게 내는 건 ㅋㅋㅋㅋ
3 |
20.08.14 |
136 |
|
44141 |
잡담 |
적어도 어제 오세냥 볼 때만 해도 솔까 엠마 빼고 스킬 다 좋아 보였는데
|
20.08.14 |
70 |
|
44140 |
잡담 |
8연, 엠마랑 레이첼 왔당..
|
20.08.14 |
76 |
|
44139 |
잡담 |
사테라 설명만 읽으면 검쓰쁠일 이유가 없어 보이는데
|
20.08.14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