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4 |
00:05 |
9,06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598 |
잡담 |
레쿠토는 대접이 좀 좋아서 속 시원함
4 |
18.11.27 |
152 |
|
42597 |
잡담 |
성능도 성능인데 진짜 나는 느리면 못 쓰겠더라 ㅋㅋㅋ
1 |
18.11.27 |
95 |
|
42596 |
잡담 |
시엘라 젤 첨에 그 커밍순 이미지 떴을 때 기대감 장난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 |
18.11.27 |
109 |
|
42595 |
잡담 |
개인적으로 창이랑 드라 안쓴지 진짜 오래된 거 같음
3 |
18.11.27 |
82 |
|
42594 |
잡담 |
난 캐릭성 좀 구려도 목소리가 어울리게 예쁘면 상쇄되는 거 같아
2 |
18.11.27 |
53 |
|
42593 |
잡담 |
가능성 없지만 츠키미 보고 싶다
1 |
18.11.27 |
37 |
|
42592 |
잡담 |
나 이번에 차곰 들어오면서 복귀했는데 그 전에 뽑아놓은 게 베르너더라
|
18.11.27 |
55 |
|
42591 |
잡담 |
사실 난 스킵충이라 캐릭성은 어때도 좋다
1 |
18.11.27 |
48 |
|
42590 |
잡담 |
셰릴 나왔을 때 그 다음 가챠가 뭐였음? 아 요즘 헬퍼로 가끔 셰릴 데리고 갈 때마다 셰릴 갖고 싶어죽겠음ㅋㅋㅋㅋㅋㅋ
4 |
18.11.27 |
70 |
|
42589 |
잡담 |
시엘라 스토리 초반 읽고 이게 뭐지 하고 스킵해서 사실 잘모름 그냥 룩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8.11.27 |
63 |
|
42588 |
잡담 |
시엘라 크롭짤만 나왔을 때 기억나냐 다들 저거 티나 엄마일 거라고 궁예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8.11.27 |
88 |
|
42587 |
잡담 |
독설 캐릭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
5 |
18.11.27 |
83 |
|
42586 |
잡담 |
고상한 귀족이 하라구로면서 특정인물에게 집착하고 목소리도 고상하고 존댓말 꼬박꼬박 쓰는데 본성 나올 때만 반말 쓰는 얼굴 보면 다 용서될 정도로 잘생긴
1 |
18.11.27 |
41 |
|
42585 |
잡담 |
교사전 어려워?
5 |
18.11.27 |
85 |
|
42584 |
잡담 |
벤자민처럼 생긴 남캐가 복흑이면 완전 내 취향일텐데
2 |
18.11.27 |
1,462 |
|
42583 |
잡담 |
복흑... 30대 초반.. 귀족 같이 생긴 남캐... cv는 오키츠 카즈유키...
|
18.11.27 |
181 |
|
42582 |
잡담 |
눈물 ㅠㅠㅠㅠㅠ드디어나왔어ㅠㅠㅠ(혐)
2 |
18.11.27 |
83 |
|
42581 |
잡담 |
20대 후반~30대 초반의 하라구로 남캐릭
1 |
18.11.27 |
76 |
|
42580 |
잡담 |
크라이브랑 라이포드 같이 나오는 이벤 보고싶어..
1 |
18.11.27 |
59 |
|
42579 |
잡담 |
신캐로 하라구로 만들고 cv로 사쿠 데려오자
2 |
18.11.27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