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캐디에 비해 세계관이 꽤 하드한 것 같아서 원작 찾아봤더니 유입은 걍 빽스텝 해야되는 분위기네ㄷㄷ
잡담 애니 보고 왔는데 이거 망겜임?
38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95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2 | 23.12.03 | 6,442 |
| 194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1 | 23.09.02 | 6,728 |
| 193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1 | 23.08.02 | 6,343 |
| 192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2 | 23.06.03 | 6,719 |
| 191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2 | 23.05.03 | 7,554 |
| 190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2 | 23.04.02 | 7,628 |
| 189 | onair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1 | 23.04.02 | 7,676 |
| 188 | onair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1 | 22.04.01 | 7,936 |
| 187 | onair | 뜬금 텐노코에 생겼다 했다 | 20.09.15 | 7,190 |
| 186 | onair | 누가 지금 노멀 따지냐고 | 20.09.15 | 7,140 |
| 185 | onair | 나카무라씨 대본 처음 보십니까 | 20.09.15 | 6,950 |
| 184 | onair | 렙100으로 조정한 헬이지만 피통은 에바쌈바일 겁니다 1 | 20.09.15 | 7,215 |
| 183 | onair | 전반적으로 스킬이 좋았으면 걍 뽕 차서 텐션이라도 올랐지 | 20.09.15 | 6,813 |
| 182 | onair | 근데 방송 진짜 너무 노..잼..인데.... 5 | 20.09.15 | 7,012 |
| 181 | onair | 그래 6년했으면 할거 다하긴했지... | 20.09.15 | 6,860 |
| 180 | onair | 알겠으니까 빨리 좀 접고 3.0 얘기나 해봐 좀 | 20.09.15 | 7,074 |
| 179 | onair | 이제 걸 거는 3.0 개선뿐이다 | 20.09.15 | 3,410 |
| 178 | onair | 뭐 딜이야 잘 뽑으면 장땡이긴 한데 스킬 범위가 코르네 빼고는 너무 좁고 1 | 20.09.15 | 3,137 |
| 177 | onair | 차곰도 이제 진짜 끝물인가 | 20.09.15 | 2,770 |
| 176 | onair | 이렇게 기대안되는 차곰은 처음 1 | 20.09.15 | 2,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