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섬이랑 룬메모리 계속 털었단 얘기 ^^...)


크리 터진단 전제하지만 타운작 0% 뉴비 계정으로도 2스가 3억 넘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계정이 이런데 타운작 좀 건드린 계정은 더 터지겠지....?
오랜만에 했는데 딜 단위가 너무 바뀌어있어서 뭔가 허탈하더라
코로플이 코로플했구나...
근데 지크가 너무 예쁘게 뽑혀서 안 할 수가 없었다 다시 잡은 내가 호구 ㅅㅂ
(여태까지 섬이랑 룬메모리 계속 털었단 얘기 ^^...)


크리 터진단 전제하지만 타운작 0% 뉴비 계정으로도 2스가 3억 넘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계정이 이런데 타운작 좀 건드린 계정은 더 터지겠지....?
오랜만에 했는데 딜 단위가 너무 바뀌어있어서 뭔가 허탈하더라
코로플이 코로플했구나...
근데 지크가 너무 예쁘게 뽑혀서 안 할 수가 없었다 다시 잡은 내가 호구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