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봄너 떼창이벤 우릴 너무 과대평가한거 아닌지 https://theqoo.net/wheein/3328234640 무명의 더쿠 | 07-20 | 조회 수 202 우린 음역대도 성량도 휘인이 반토막도 안돼서 귀신소리 나는데올홀 다같이 한 파트 불라야 휘인이 들릴까말까였을거같은데 그걸 무슨 쟁반노래방마냥 파트 지목을 하시다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