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3 |
00:05 |
1,58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8 |
15.05.20 |
102,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01159 |
잡담 |
엑스오키티 역시나 동북아시아빼고 반응 개핫하다
3 |
04.05 |
877 |
|
201158 |
잡담 |
브리저튼 올만에 울덕들 출석체크해보자
183 |
04.05 |
909 |
|
201157 |
잡담 |
브리저튼 브모닝🩵
11 |
04.05 |
280 |
|
201156 |
잡담 |
브리저튼 또봐도 재밌네
9 |
04.05 |
538 |
|
201155 |
잡담 |
브리저튼 넷플 뷰수가 가구당 한번이 아니라 한 가구에서 100시간 봐도 다 카운팅 돼?
3 |
04.05 |
699 |
|
201154 |
잡담 |
브리저튼 베네딕트 소피 기다렸다가 마주치는 장면도 좋아
15 |
04.05 |
1,153 |
|
201153 |
잡담 |
브리저튼 난 계단씬 브금 좋아😋
13 |
04.05 |
734 |
|
201152 |
잡담 |
히티드 라이벌리 ㅈㄴ 이해가 안된다는 표정
6 |
04.05 |
1,051 |
|
201151 |
잡담 |
브리저튼 오늘도 첨부터 다 봤다ㅋㅋㅋㅋ다시 1화 틀어놓고 자야지~
2 |
04.05 |
400 |
|
201150 |
잡담 |
브리저튼 쿠키에 소피 초상화 씬은 볼 때마다 소름이야 감동 개껴🥹
6 |
04.05 |
768 |
|
201149 |
잡담 |
브리저튼 언급이 적긴 하지만 난 계단씬도 좋더라고
10 |
04.05 |
1,110 |
|
201148 |
잡담 |
브리저튼 베네딕트 스킨십 전에 소피에게 허락 구하는 거 좋아
5 |
04.05 |
961 |
|
201147 |
잡담 |
브리저튼 앨범 정리하다가 넘 웃겨서 가져와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04.05 |
1,147 |
|
201146 |
잡담 |
브리저튼 어쩌면 당연해 예쁘지 교양있지 마음씨 곱지 우아하지 베네딕트가 안반하고 배겨?
4 |
04.05 |
818 |
|
201145 |
잡담 |
나 히티드 라이벌리 2화 보고있는데 일리야? 얘 왜이럼
6 |
04.04 |
647 |
|
201144 |
잡담 |
브리저튼 시즌 1~3 보면 베네딕트는 사랑한다는 말 절대 안하는데 소피한테 첨으로 고백한게 ㅈㄴ맛도리..
6 |
04.04 |
1,099 |
|
201143 |
잡담 |
엑스오키티 북미 반응 ㄹㅇ 좋네 ㅋㅋㅋㅋ
4 |
04.04 |
1,253 |
|
201142 |
잡담 |
형사해리홀레 ㅅㅍ 아오오 마지막화 보는 중인데
5 |
04.04 |
169 |
|
201141 |
잡담 |
원피스 주사위게임하는 크로커다일 - 로빈 - 타시기
3 |
04.04 |
179 |
|
201140 |
잡담 |
더피트 조이 장면모음집 찾고있었는데 누가 에딧 올린거 찾아서 들고옴
2 |
04.04 |
2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