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2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8 |
15.05.20 |
102,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01195 |
잡담 |
하우스 처음 보는 중인데 재밌다ㅋㅋㅋㅋ
3 |
04.05 |
113 |
|
201194 |
잡담 |
엑스오키티 엔딩 좋았던게 내사모남 ost 깔리는데 확 울컥하더라
1 |
04.05 |
189 |
|
201193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키티 시즌1부터 착실하게 서사 쌓아서 터진게 사람을 미치게만듦
2 |
04.05 |
258 |
|
201192 |
잡담 |
엑스오키티 소신발언, 난 광안리 키스신 좋았음
4 |
04.05 |
685 |
|
201191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키티 제 인생씨피셔요
1 |
04.05 |
483 |
|
201190 |
잡담 |
내가 예뻐진 웅앵은 완결 났지??
2 |
04.05 |
336 |
|
201189 |
잡담 |
엑스오키티 너넨 언제 민호키티 잡았어?
7 |
04.05 |
332 |
|
201188 |
잡담 |
엑스오키티 근데 나도 좋아하면서도 이렇게까지 대메이저씨피인게 좀 얼떨떨해
4 |
04.05 |
382 |
|
201187 |
잡담 |
엑스오키티 2화 엔딩보고 3화 초반에 개달달해서
|
04.05 |
100 |
|
201186 |
잡담 |
엑스오키티 인생네컷 포토부스씬이 진짜 ㅈㄴㅈㄴㅈㄴ터졌던데
1 |
04.05 |
650 |
|
201185 |
잡담 |
엑스오키티 기내로 수미상관인데 관계 달라진 거 좋지않니
2 |
04.05 |
217 |
|
201184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가 키티를 영원히 사랑스럽게봄 이게 미침
3 |
04.05 |
667 |
|
201183 |
잡담 |
엑스오키티 난 한국에서 안보는건 별로 상관없는데 나랑 얘기할사람이 없어
7 |
04.05 |
415 |
|
201182 |
잡담 |
퍼시잭슨과올림포스의신들 애들이 주인공인 드라마를 보면 애들이 실시간으로 자라 ㅋㅋ
1 |
04.05 |
74 |
|
201181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 기억력 진짜 좋지 않냐 키티가 하는 말 다 기억함
1 |
04.05 |
227 |
|
201180 |
잡담 |
엑스오키티 메이저 씨피인줄 모르고 야 재밌다
4 |
04.05 |
399 |
|
201179 |
잡담 |
브리저튼 이 영상 너무 얼합의 정석같음
17 |
04.05 |
1,484 |
|
201178 |
잡담 |
브리저튼 루케린 처음 인터뷰 마지막 인터뷰 차이ㅋㅋㅋㅋㅋ
15 |
04.05 |
1,506 |
|
201177 |
잡담 |
엑스오키티 나 이 드라마가 너무 좋나봐 하루종일 개저웃음짓고다님
1 |
04.05 |
145 |
|
201176 |
잡담 |
브리저튼 남주 다 죽어가는게 취향인가봐
8 |
04.05 |
1,0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