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1 |
00:05 |
14,47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8 |
15.05.20 |
102,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01217 |
잡담 |
엑스오키티 이 드라마 영어공부하기엔 어때?
1 |
04.06 |
403 |
|
201216 |
잡담 |
엑스오키티 즌3까지 민호키티 폼 유지가 좋아
1 |
04.06 |
368 |
|
201215 |
잡담 |
엑스오키티 솔직히 민호키티 포틀랜드 편 줘야됨
1 |
04.06 |
158 |
|
201214 |
잡담 |
엑스오키티 진짜 영화 2시간 정도로 키티 고향 간 민호 보여주면
2 |
04.06 |
277 |
|
201213 |
잡담 |
엑스오키티 ㅁㅊ 너네 다 여기 있었구나
3 |
04.06 |
333 |
|
201212 |
잡담 |
ncis23 보는데 비숍 특출하네!!
2 |
04.06 |
212 |
|
201211 |
잡담 |
엑스오키티 케이블카 탄다고 할 때부터 기대 한바가지함
2 |
04.05 |
515 |
|
201210 |
잡담 |
브리저튼 떡밥도 없고 심심할때 저장해놓은 사진 보는데
18 |
04.05 |
1,671 |
|
201209 |
잡담 |
퍼시잭슨과올림포스의신들 루크에게 공감이 가는 나, 쓰레긴가요?
3 |
04.05 |
165 |
|
201208 |
잡담 |
히티드 라이벌리 이 에딧 봤어? KILLED RIVALRY
3 |
04.05 |
475 |
|
201207 |
잡담 |
엑스오키티 광안리 키스씬 민호본이 비하 풀어준것도 재밌음 ㅋㅋㅋㅋ
1 |
04.05 |
478 |
|
201206 |
잡담 |
브리저튼 베네딕트 : 창백해져서 덜덜 떨며 애원함 나 :
17 |
04.05 |
1,653 |
|
201205 |
잡담 |
엑스오키티 다보고나면 모든 캐스트들한테 정들어
2 |
04.05 |
358 |
|
201204 |
잡담 |
브리저튼 샬럿 외전에서 왕은 왜 샬럿 임신했다는 거 알고 정병 와?
2 |
04.05 |
925 |
|
201203 |
잡담 |
더피트 시즌2 12화 봤는데 다같이 손잡고 상담 받으러가시긔..
1 |
04.05 |
181 |
|
201202 |
잡담 |
엑스오키티 난 한국인인데 이 드라마 재밌고 좋음..긁적
3 |
04.05 |
439 |
|
201201 |
잡담 |
엑스오키티 난 민호키티 대흥한거에 즌2가 크다고봄
4 |
04.05 |
682 |
|
201200 |
잡담 |
브리저튼 나 이제 이 정도 키 차이 이 정도 덩케 아님 심장 안뛰어
8 |
04.05 |
1,265 |
|
201199 |
잡담 |
브리저튼 아오삼의 세계를 알아버려서
13 |
04.05 |
1,345 |
|
201198 |
잡담 |
브리저튼 이 영상 첨봐
10 |
04.05 |
1,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