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06.22 |
35,33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8 |
15.05.20 |
102,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01235 |
스퀘어 |
스타워즈 서울스카이 전시 행사 (04.10 - 06.28)
2 |
04.06 |
196 |
|
201234 |
잡담 |
엑스오키티 아니 제니한님 하이틴에 졸업 프롬이 없는거 말이됩니까아악!!
5 |
04.06 |
378 |
|
201233 |
잡담 |
엑스오키티 궁금한게 넷플 생각보다 더 터진거 맞지?
2 |
04.06 |
587 |
|
201232 |
잡담 |
엑스오키티 생각보다 민호키티도 배우들이 살린것도 꽤 많은듯 you what? 비즈니스석이라는것도
1 |
04.06 |
375 |
|
201231 |
잡담 |
퍼시잭슨 원작 6권(후속작 1권) 스포인데 나 이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발췌 ㅅㅍ)
3 |
04.06 |
138 |
|
201230 |
잡담 |
브리저튼 브모닝🩵
21 |
04.06 |
404 |
|
201229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키티 대씨피인거 체감한거 > 틱톡 좋아요 13.8M 11.3M이 찍히는거
3 |
04.06 |
576 |
|
201228 |
잡담 |
엑스오키티 외국이나 우리나 느끼는거 다 비슷하구나.. about love 엔딩에서 깔리는거 외국도 반응 겁나좋네
2 |
04.06 |
422 |
|
201227 |
잡담 |
엑스오키티 민호가 존나 개큰안정형인게 넘 좋음..
2 |
04.06 |
426 |
|
201226 |
잡담 |
엑스오키티 즌3만 봐도 되나?
4 |
04.06 |
289 |
|
201225 |
잡담 |
엑스오키티 생각해보니까 포틀랜드 가는 비행기표 민호가 키티꺼까지 같이 끊은거네
1 |
04.06 |
277 |
|
201224 |
잡담 |
넷플 내사모남 이거 영화 맞지?
2 |
04.06 |
268 |
|
201223 |
잡담 |
허드슨이 예린 팔로우했네
5 |
04.06 |
1,223 |
|
201222 |
잡담 |
엑스오키티 근데 한국에서만 반응없지 키티 인기개많은데
1 |
04.06 |
625 |
|
201221 |
잡담 |
디 아더 베넷 시스터 궁금해서 우회해서보고있는데
2 |
04.06 |
227 |
|
201220 |
잡담 |
엑스오키티 둘 첫마디가 노 잉글리쉬- 라는게 믿겨지십니까?
4 |
04.06 |
615 |
|
201219 |
잡담 |
엑스오키티 미국애들도 즌4 혹은 영화 할거같다고 전망하긴 하던데..
5 |
04.06 |
712 |
|
201218 |
잡담 |
엑스오키티 롤코 예행연습 시켜준다고 옆에 붙어서 그러는거랑
2 |
04.06 |
225 |
|
201217 |
잡담 |
엑스오키티 이 드라마 영어공부하기엔 어때?
1 |
04.06 |
403 |
|
201216 |
잡담 |
엑스오키티 즌3까지 민호키티 폼 유지가 좋아
1 |
04.06 |
3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