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야) 도쿄대야ㅠㅠ https://theqoo.net/wbaseball/3404359756 무명의 더쿠 | 09-14 | 조회 수 149 근데 도쿄대는 도쿄대니까 괜찮다(안괜찮음)다들 진로도 취업 아님 대학원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