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WANNA ONE (워너원) 프로듀스101 ~ 데뷔전까지 영상 모음 ❤️ 277
  • 음원 스트리밍/스밍 관련 가이드 펌정리글 37
  • ♥워너원 스케쥴 정리(170701~190131)♥ 449
  • ◆◆◆ 워너원(WANNA·ONE)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자호소인 1,2가 하필 그때 그 덤앤더머들이라 그냥 가위바위보 하라는게 왤케 웃기지
    • 06-17
    • 조회 830
    • 잡담
    3
    • 2698일차 ❤️우리 워너원 사랑합니다❤️
    • 06-17
    • 조회 77
    • 알림/결과
    9
    • 마피아 이제 보는데 민현이 때문에 울뻔ㅋㅋㅋㅋㅋ
    • 06-17
    • 조회 886
    • 잡담
    4
    • 나 마피아 기자 이해안되서 그러는데
    • 06-16
    • 조회 1304
    • 잡담
    9
    • 버스에서 워너원고 틀었다가 웃음 못참아서 황급히 껐어
    • 06-16
    • 조회 695
    • 잡담
    4
    • 계속 시작이라고 하는거 보니까 결국은
    • 06-16
    • 조회 1813
    • 잡담
    35
    • 내 작은(사실개큰) 소원
    • 06-16
    • 조회 745
    • 잡담
    6
    • 우리 인트로도 진짜 좋지않았어?
    • 06-16
    • 조회 525
    • 잡담
    6
    • 무인날 민현이 셀카 올라온거 같이 보자 😄
    • 06-16
    • 조회 638
    • 잡담
    8
    • 그래서 다음 떡밥은 KCON인가?
    • 06-16
    • 조회 816
    • 잡담
    1
    • 멤버들이 앞으로 시작이라니까
    • 06-16
    • 조회 411
    • 잡담
    1
    • 지훈이 무서워ㅋㅋㅋㅋ
    • 06-16
    • 조회 925
    • 잡담
    7
    • 덬들 워너원 무대중에 제일 좋아하는 무대 뭐 있어?
    • 06-16
    • 조회 550
    • 잡담
    11
    • 어쨌든 기다리면 된다는거지
    • 06-16
    • 조회 508
    • 잡담
    3
    • 더 줘.
    • 06-16
    • 조회 623
    • 잡담
    11
    • 애들 오늘 뭘 한걸까ㅋㅋ
    • 06-16
    • 조회 1266
    • 잡담
    10
    • 50분 너무 짧아
    • 06-16
    • 조회 335
    • onair
    1
    • 오늘 6시에 스페셜회차맞나?
    • 06-16
    • 조회 618
    • 잡담
    3
    • 묻고싶다
    • 06-16
    • 조회 716
    • 잡담
    7
    • 맞다 진영이 ㅋㅋㅋㅋㅋ
    • 06-16
    • 조회 994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