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라면 분명 어제 실수라던지 문제점들 열심히 찾아냈을거고
그거 바탕으로 오늘 계획도 착실히 세웠을것 같고
그래서 더 나은 경기 해내는거ㅠㅠㅠ
진짜 이보 지켜보면 내가 키운것도 아닌데 그렇게 뿌듯하고 대견할수가 없어 ㅠㅠㅠㅠㅠ
이보는 프로야 진짜 사랑해 계속 응원할꺼야💚
이보라면 분명 어제 실수라던지 문제점들 열심히 찾아냈을거고
그거 바탕으로 오늘 계획도 착실히 세웠을것 같고
그래서 더 나은 경기 해내는거ㅠㅠㅠ
진짜 이보 지켜보면 내가 키운것도 아닌데 그렇게 뿌듯하고 대견할수가 없어 ㅠㅠㅠㅠㅠ
이보는 프로야 진짜 사랑해 계속 응원할꺼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