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이 노래 넘 좋다 https://theqoo.net/vixx/3545971855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1272 멜로디도 좋은데 가사가 참 좋다 ㅜㅜ 위로 받는다 ㅜㅜㅜㅜ근데 노래 넘 어려버... 따라 부르면 목 찢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