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콘서트가 진짜 좋았나봐
216 3
2025.05.21 18:50
216 3
불안하지가 않네

멤버들이 확신을 많이 주는 표현을 하기도 했었고

그냥 그 공연장에서의 에너지가 오래 남아있을 것 같아

앞으로 뭐 전부 순탄하지만은 않겠지만 계속 배너랑 있을래

이래서 본업존잘이 무서운 듯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