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봐도봐도 핸드마이크 너무 좋다
175 2
2025.05.20 07:33
175 2
라이브감이 미쳤고요

음방에서도 전부 핸드마이크했던적 있던가 

음방에서도 핸드마이크로만 한번만 쭉 방송사 돌았으면 좋겠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