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신 잘 잡아내는 어플이나 Ai는 뭐인 것 같음? https://theqoo.net/unse/4256304152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79 난 포스텔라랑 지피티는 비슷하게 얘기하고 제미나이는 걔네가 너무 단순하게 봤고 너는 다른 거다 이러던데... 너넨 어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