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용신 잘 잡아내는 어플이나 Ai는 뭐인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79

난 포스텔라랑 지피티는 비슷하게 얘기하고 제미나이는 걔네가 너무 단순하게 봤고 너는 다른 거다 이러던데...

너넨 어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7
  •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6
  •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2
  •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대학원생 자점 후기
    • 09:25
    • 조회 77
    • 잡담
    • 용신 잘 잡아내는 어플이나 Ai는 뭐인 것 같음?
    • 01:06
    • 조회 79
    • 잡담
    • 세모점에서 신점 예약해본 덬잇어?
    • 06-24
    • 조회 228
    • 잡담
    1
    • 카니타로 교환할 사람 있니
    • 06-24
    • 조회 92
    • 잡담
    11
    • 사주에서 안좋은 말 들으면 덬들은 어떻게 넘겨?
    • 06-24
    • 조회 492
    • 잡담
    13
    • 같이 있으면 운이 막히는 경우도 있어??
    • 06-24
    • 조회 573
    • 잡담
    4
    • 헤어스타일 변화꿈도 길몽 일 수 있어?
    • 06-24
    • 조회 220
    • 잡담
    2
    • 교운기마다 수술하는 사람이 있다고?
    • 06-24
    • 조회 582
    • 잡담
    6
    • 신점보고왔는데 신경쓰이는게 있어..
    • 06-24
    • 조회 458
    • 잡담
    3
    • 쓰레드에서 본 전화신점이나 타로중에 잘맞았던거있어?
    • 06-24
    • 조회 94
    • 잡담
    • 6월 들어서 엄청 실행력이 넘치네
    • 06-24
    • 조회 409
    • 잡담
    2
    • 지난 목욜부터 억울하게 당해서 눈물만 줄줄
    • 06-24
    • 조회 356
    • 잡담
    3
    • 일복 있는 사주랬는데 백수임
    • 06-24
    • 조회 704
    • 잡담
    3
    • 오늘 기사일인데 다들 어떠냐?
    • 06-24
    • 조회 433
    • 잡담
    2
    • 카니타로 교환할 덬 있니??
    • 06-24
    • 조회 193
    • 잡담
    3
    • 카니타로 교환할 덬?
    • 06-23
    • 조회 177
    • 잡담
    5
    • 근데 올해가 유달리 좀 기운 빠지는 해야?
    • 06-23
    • 조회 654
    • 잡담
    1
    • 관이 용신이면 남자복있는거야?
    • 06-23
    • 조회 436
    • 잡담
    1
    • 타로카드 볼 줄은 모르고 수집만 하는데 가끔 나 혼자 뽑아보거든
    • 06-23
    • 조회 317
    • 잡담
    2
    • 카니타로 교환할 덬?!
    • 06-23
    • 조회 134
    • 잡담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