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가 말하는 생시가 완전 다른데 어떤게 더 나은 사주인지 봐줄수있어?? https://theqoo.net/unse/4242299576 무명의 더쿠 | 06-13 | 조회 수 998 걍 더나은쪽이 내사주라고 믿고살려고ㅋㅋ